아이브 안유진, '한블리'로 컴백후 첫 예능…'맑눈광' 촌철살인 기대

입력 2023.04.06 12:13수정 2023.04.06 12:13
아이브 안유진, '한블리'로 컴백후 첫 예능…'맑눈광' 촌철살인 기대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컴백 후 첫 예능으로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를 찾는다.

6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는 컴백하자마자 '한블리'를 찾은 대세돌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과 자칭 '6년 무사고 베스트 드라이버'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 기현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봄철에 더욱 조심해야 할 '자전거 사고'부터 역주행 사고로 한순간에 엄마를 떠나보낸 딸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한다.

먼저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아이브의 안유진은 "운전 면허를 따서 멤버들과 바다여행을 가고 싶은 로망이 있다"며 '한블리' 출연 소감을 밝힌다. 이어 선공개 곡 '키치'(Kitsch)의 안무를 선보이는 한편, 자전거를 이용해 광고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연기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하지만 이내 '자전거 사고' 영상이 이어지자 블랙박스 영상에 빠져든 안유진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촌철살인은 물론, 엉뚱발랄한 질문을 쏟아내는 '질문 폭격기'의 모습을 보인다.

이어 정상적으로 주행하던 차량을 향해 돌진하는 충격적인 역주행 차량 사고도 소개된다. 이 사고로 블랙박스의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 중 사망, 차량을 출발시킨 뒤 불과 6분 만에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다.


끔찍한 역주행 사고의 원인이 운전자의 '졸피뎀' 과다 복용이었다는 사실에 출연자들 모두 "이게 말이 되는 일이냐"며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 특히 어머니를 한순간에 떠나보낸 딸의 호소에 규현은 '한블리' 출연 중 가장 많은 눈물을 쏟아내 주위를 안타깝게 한다.

'한블리'는 이날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