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한끼' 오사카vs마포 퇴근길 맛집 투어…일본판 사랑의 스튜디오 오픈까지

입력 2023.04.06 11:21수정 2023.04.06 11:21
'퇴근후한끼' 오사카vs마포 퇴근길 맛집 투어…일본판 사랑의 스튜디오 오픈까지
JTBC


'퇴근후한끼' 오사카vs마포 퇴근길 맛집 투어…일본판 사랑의 스튜디오 오픈까지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글로벌 퇴슐랭, 퇴근 후 한 끼'에서 오사카와 마포 퇴근길 맛집 투어가 이어진다.

6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JTBC '글로벌 퇴슐랭, 퇴근 후 한 끼'(연출 민철기 서진배/ 이하 '퇴근 후 한 끼')에서는 오사카, 마포 퇴근길 미슐랭 가이드 2탄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탄에서 소개돼 화제를 모은 오사카 로바타야키, 마포 즉석떡볶이, 연탄구이집을 능가하는 맛집들이 대거 등장한다.

먼저 일본지부의 마츠다 부장과 정준하는 오사카 현지인이 택한 '찐 맛집'을 방문한다. 두 사람은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메뉴와 토핑의 향연에 감탄을 연발하고, 마치 오늘의 첫 끼니인 것처럼 음식을 즐긴다. 특히 정준하는 "미친 소스 맛!"이라고 외치고는 자체 음소거 모드로 무아지경 먹방에 돌입한다.

이후 마츠다 부장은 직장인들과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이어가다 남녀 손님들 간 접점을 발견,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해 순식간에 식당을 사랑의 스튜디오로 만든다. 오사카 현지인들이 택한 찐 맛집과 오사카 직장인들과의 현실 토크는 어땠을지 더욱 궁금해진다.

한국지부의 김구라, 한혜진, 샘 해밍턴은 공덕의 랜드마크 맛집으로 향한다. 무려 100여 가지의 메뉴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음식을 직접 맛본 김구라는 눈빛이 돌변하며 찬사를 연발한다. 또한 김구라는 식사 중이던 늦둥이 아빠 동지를 만나자 반가운 마음에 아무도 묻지 않은 본인의 늦둥이 딸 육아 스킬까지 대방출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한 한혜진은 '글로벌 퇴슐랭 컴퍼니' 공식 똑순이답게 상사 김구라와 후배 샘 해밍턴을 살뜰히 챙기며 '일잘러'의 정석을 보여준다.
그러나 김구라의 독단적인 식사법이 이어지자 "진짜 안 맞는다"며 거침없는 독설가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한국지부 소속 세 사람의 예측불허 케미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인다.

'퇴근 길 한 끼'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