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3기 상철·현숙, 열애설 입열다…"동네 가까워 몇 번 봤을 뿐"

입력 2023.04.06 11:17수정 2023.04.06 11:17
'나솔' 13기 상철·현숙, 열애설 입열다…"동네 가까워 몇 번 봤을 뿐"
'나는 솔로' 13기 상철, 현숙이 열애설을 해명했다. (유튜브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열애 의혹에 휩싸였던 '나는 솔로' 13기 상철, 현숙이 해명에 나섰다.

6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는 '나는 솔로' 13기 마지막 방송 기념 라이브가 진행됐다.

이날 상철, 현숙은 전날 제기됐던 열애설을 언급했다. 상철은 "(만나는 사람이) 지금은 없다. 방송 중인데 새로운 사람 소개팅을 받는다거나 하기 그랬다. 생겨도 데이트를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옥순은 "다 찍히더라 상철이는"이라며 전날 불거진 상철, 현숙의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상철은 "현커(현실 커플) 아니다. 동네가 너무 가깝다. 둘 다 건대"라고 말했다. 현숙도 "몇 번 만났다. 찍힌 게 우리가 맞다. 종종 만나서 맥주를 마시거나 한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상철은 "홍대나 경의선 숲길은 가지 않았는데, 가 있더라. 전시를 보러 가고 한강 산책을 하고 했는데 너무 많이 다닌 것처럼 나왔더라"고 말했다.


이어 현숙은 "올해 들어서 오빠랑 친해져서 자주 돌아다녔고 그게 찍힌 것 같다. 현숙상철단이 있더라. 안타깝지만 좋은 소식 못 들려줘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는 솔로' 13기 마지막 방송에서는 상철·옥순, 영수·현숙이 최종 커플이 됐지만, 방송 이후 좋은 동료로 남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