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스타일 하나도 없어"…홍석천 취향 男연예인 없는 소속사는

입력 2023.04.06 09:46수정 2023.04.06 09:46
"내 스타일 하나도 없어"…홍석천 취향 男연예인 없는 소속사는
(유튜브 채널 '겁도 업꾸라' 갈무리)


"내 스타일 하나도 없어"…홍석천 취향 男연예인 없는 소속사는
(유튜브 채널 '겁도 업꾸라'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톱 게이' 홍석천이 방탄소년단 정국에 대한 마음을 전하면서 대쪽 같은 취향을 드러냈다.

지난 5일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의 유튜브 채널 '겁도 업꾸라'에는 홍석천과 권진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낙지 잡이에 나섰다.

이날 오프닝에서 홍석천은 사쿠라가 입은 옷을 보고 "너 있는 집이구나"라며 감탄했다. 제작진이 사쿠라의 소속사가 '하이브'라고 밝히자, 홍석천은 "하이브야? 시혁이네구나! 잘 부탁한다"며 사쿠라의 손을 잡고 포옹했다.

이어 홍석천은 "사랑해요, BTS. 정국이 보고 있나?"라고 기뻐하며 춤을 선보였다.

이후 홍석천은 옆에 서 있던 권진아에게 "너는 회사가 어디냐?"고 물었고, 권진아는 "안테나"라고 답했다.

그러자 홍석천은 "어…안테나구나. 됐다. 거기는 내 스타일 하나도 없다. 그냥 네 소개나 해"라면서 급격하게 관심이 식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또 홍석천은 "나 (방송) 오면서 너무 짜증 나더라. 문빈, 산하 이런 애들 나올 때 날 불러야지. 왜 권진아 나올 때 불러? 할 마음이 별로 안 생긴다"고 농담을 던졌다.


홍석천은 낙지를 잡고 돌아가는 길에 돌연 "내가 공부 열심히 하고 성공하길 바라는 엄마, 아빠 밑에서 자랐는데! 결국엔 게이가 됐다"고 말했다. 이에 사쿠라와 권진아는 "제일 잘 됐잖아요", "성공한 게이잖아요", "톱 게이잖아요" 등 홍석천을 위로하기도 했다.

이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홍석천이랑 취향 겹친다", "홍석천만 할 수 있는 개그", "안테나엔 홍석천 스타일 없긴 하다", "취향 진짜 확고하다" 등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