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설윤 '음악중심' 막내 MC 합류…정우·리노와 호흡

입력 2023.04.06 08:46수정 2023.04.06 08:46
엔믹스 설윤 '음악중심' 막내 MC 합류…정우·리노와 호흡
쇼 음악중심 포스터 /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쇼! 음악중심' 새 MC로 엔믹스(NMIXX) 설윤이 합류한다.

MBC는 6일 "엔믹스 설윤은 기존 MC인 NCT 정우, 스트레이 키즈 리노와 함께 오는 15일 토요일부터 합류한다"며 "3MC 중 막내로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알렸다.

설윤은 지난 2022년 그룹 엔믹스로 데뷔했다. 그는 인형같은 비주얼은 물론 맑은 음색을 바탕으로 한 보컬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올라운더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특히 데뷔 전 공개한 선미의 '보름달' 커버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며, K팝 팬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댄스스포츠 부문에 출전,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로 호평을 끌어내며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설윤은 "멋진 선배님들께서 하시던 '음악중심' MC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처음 하는 도전이지만 매주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MC 설윤의 모습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앞으로 '쇼! 음악중심'의 설렘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는 새로운 MC로 합류하게 된 설윤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공개된다. 컴백 이후 바쁜 상황에서도 팬들을 위해 또 다른 모습을 펼칠 설윤의 MC 신고식 무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1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