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경비원 갑질 허위 폭로'에 입 열었다…"당황, 저 건들지 말아요"

입력 2023.04.05 20:51수정 2023.04.05 20:50
유연석 '경비원 갑질 허위 폭로'에 입 열었다…"당황, 저 건들지 말아요"
배우 유연석이 31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멍뭉이'(감독 김주환)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멍뭉이'는 견주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유연석 분)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차태현 분),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2023.1.3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배우 유연석이 아파트 경비원 갑질 허위 폭로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유연석은 5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 가운데 당황스러운 이슈가 있었다며 최근 불거진 허위 폭로에 대해 입을 열어 이목을 끌었다.

그는 팬미팅이 잠정 연기된 것에 안타까워하다 "당황스러운 이슈와 기사가 있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팬들을 향해 "여러분은 다 아실 거라 믿는다, 상심하지 마라, 그런 거에 흔들리지 않는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아울러 "여러분이 저를 믿듯이 저도 저를 믿는다. 많은 분들이 응원을 보내주셔서 크게 상심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한 팬이 "착한 유연석 건들지 마라"라고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자 유연석이 "맞아요, 저 건들지 말아요, 화낼 수도 있으니까"라면서 유쾌하게 받아쳤다.

.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유연석님의 인성은 사람 바이 사람인가 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의 작성자 A씨는 자신의 아버지가 유연석이 거주하는 아파트에서 경비원으로 근무했다면서 유연석이 친구들과 있는 자리에서 아버지를 벌레보듯 비웃었고, 삿대질을 하는 등 무시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킹콩by스타쉽 측은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은 전혀 사실 무근임을 확인했다"라고 선을 그었다.

또한 "게시글 작성자를 상대로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실제로 지난 달 23일 서울경찰청에 명예훼손, 허위사실 공표 등의 혐의로 허위글 작성자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