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아니라더니…'나솔' 13기 상철·현숙, 데이트 목격담 확산

입력 2023.04.05 16:06수정 2023.04.05 16:06
이상형 아니라더니…'나솔' 13기 상철·현숙, 데이트 목격담 확산
'나는 솔로' 13기 상철, 현숙. (SBS Plus 갈무리)


이상형 아니라더니…'나솔' 13기 상철·현숙, 데이트 목격담 확산
'나는 솔로' 13기 상철, 현숙의 데이트 목격담이 불거졌다. (블라인드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 중인 상철, 현숙의 데이트 목격담이 확산되고 있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상철·현숙 현커 맞는 거 같긴 한데 둘이 어떻게 연결된 거야'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홍대, 경의선숲길, 예술의전당, 한강 등에서 목격됐다. 이를 뒷받침하듯 지난달 12일에는 현숙과 13기 남자 출연자가 예술의 전당에서 함께 목격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 같은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은 개인 블로그를 통해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앙드레 브라질리에 특별전' 후기와 함께 '나는 솔로' 출연진들의 목격담을 전했다.

그는 "전시를 다 관람하고 커피를 한 잔 마시려고 배회하고 있다가 같이 간 언니가 '나는 솔로 현숙'이라고 하더라. 닮은 사람인가 했지만 진짜였다"며 뒷모습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리고 우린 나는 솔로 13기 결말 알아버리게 된다"며 "같이 온 남자분이 출연자였다. 두 사람이 전시 보러 온 것 같았다. 마치 연예인 본 듯 신기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지난달 23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도 상철, 현숙이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오면서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재점화됐다.

하지만 상철, 현숙은 지난 29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1대 1 데이트 후 서로에게 호감이 없는 듯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실제 커플로 이어질지는 미지수다.


당시 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되게 재밌고 사운드가 꽉 찬 시간이었다"면서도 "(현숙을) 선택하는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 현숙도 "실제로 얘기해보니까 나름대로 매력이 있었고, 언니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다"며 "하지만 제 이상형이랑 거리가 먼 사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상철, 현숙이 속한 13기 멤버들의 최종 선택은 5일 밤 10시 30분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