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민 "남편 김경진, 아직도 나 몰래 돈 꿔주더라" 울분

입력 2023.04.04 15:13수정 2023.04.04 15:13
전수민 "남편 김경진, 아직도 나 몰래 돈 꿔주더라" 울분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코미디언 김경진, 모델 전수민이 부부 갈등으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찾았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방송 말미에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출연자 김경진 전수민 부부는 한 식당에서 날 선 말을 쏟아내며 다투는 모습을 보였다.

전수민은 "제대로 하는 모습을 나한테 보여줘. 보여주고 얘기해"라고 언성을 높였다.

이를 들은 김경진은 "그럼 나오지 마라. 왜 자꾸 나와서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냐"고 참지 못하며 받아쳤다.

집안에서 전수민은 설거지, 청소 등 홀로 집안일을 했지만, 남편 김경진은 누워 구경만 하고 있었다. 전수민은 그런 남편 앞에 앞에 사과를 깎아두기도 했다.

전수민은 "남편이랑 결혼을 했는데 내가 이 집을 청소하려고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난 청소하고 빨래 하러 온 사람인 건가?' 싶었다"고 토로했다.

또한 전수민은 "아직도 나 몰래 돈을 꿔주더라"라며 남편 김경진과의 금전 관련 갈등을 내비쳤다.


이어 전수민은 남편 김경진과 거실에 마주보고 앉아 "결혼 이후에는?"이라고 캐묻고, 이에 김경진은 "결혼 이후에는 거의 없다. 두 명? 내가 모르는 사람 돈 꿔주는 건 아니지 않냐"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전수민은 "내가 말하는 게 말 같지 않냐. 액수도 커지고"라며 울분을 터뜨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