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성시경 19금 인터뷰쇼 넷플릭스 '성인물'로 재회

입력 2023.04.04 11:46수정 2023.04.04 11:46
신동엽·성시경 19금 인터뷰쇼 넷플릭스 '성인물'로 재회 [N현장]
정효민 PD / 넷플릭스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신동엽 성시경이 '19금 인터뷰쇼'로 호흡을 맞춘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4일 오전 서울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넷플릭스 예능 마실' 행사를 열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날 정효민 PD는 새 콘텐츠 '성인물'의 연출자로 참석했다. 정 PD는 "'성인물'은 성과 관련된 인물, 성과 관련된 산업에 있는 해외 인물들을 성시경, 신동엽씨가 찾아가서 그분들의 이야기를 나눠보는 인터뷰 토크쇼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성인물' 제목처럼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 넷플릭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미드폼 예능이다.
빠르고 경쾌하게 조금은 과감하면서 발랄한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새로운 인터뷰쇼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정 PD는 "한 번도 방송에서 다뤄지지 않은 영역이기 때문에 취재하고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느낀 게 우리가 일본이나 중국 등은 우리가 여행을 많이 가도 만날 수 없었고 경험할 수 없었던 세상이었다"라며 "출연자들도 '우리나라와 가까운데 너무 다르다'라고 하더라"라고 했다.

'솔로지옥' '코리아 넘버원' '피지컬:100' 등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를 선보인 넷플릭스는 올해 '사이렌:불의 섬'(이은경 연출) '19/20'(김재원 연출) '솔로지옥' 시즌3(김재원 연출), '좀비버스'(박진경 연출) '데블스 플랜'(정종연 연출) '성+인물'(정효민 연출) 등을 선보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