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공찬, 키스 1초 전 포착

입력 2023.04.04 11:37수정 2023.04.04 11:37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공찬, 키스 1초 전 포착 [N컷]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이 보는 이들에게 가슴이 두근두근 뛰는 핑크빛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3월31일 공개된 6회에서는 윤태준(차서원 분)과 지원영(공찬 분)의 첫 키스가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4일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윤태준과 지원영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윤태준과 지원영은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입술이 닿기 1초 전 두 사람을 감싼 아슬아슬한 텐션에 보는 사람까지 숨이 멎을 것만 같다. 윤태준과 지원영을 감싸는 어스름한 저녁의 공기마저 멈춘 듯 이들은 다른 누구의 시선도 신경 쓰지 않은 채 서로를 향해 직진하고 있다.

이토록 설레는 장면을 완성한 차서원과 공찬의 케미스트리도 감탄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윤태준과 지원영의 관계에 큰 전환점이 될 장면을 보다 완벽히 그려내기 위해 여러 번 호흡을 맞춰보며 준비했다고.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해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차서원과 공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서로를 향한 거부할 수 이끌림에 서서히 스며든 윤태준과 지원영은 마침내 마음을 깨닫고 상대에게 고백했다. 더 이상 감정을 숨기지 않기로 결심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이후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