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탑·주주 시크릿, 국군 장병 앞 첫 무대 선다…'놀면 뭐하니'

입력 2023.04.01 18:05수정 2023.04.01 18:05
원탑·주주 시크릿, 국군 장병 앞 첫 무대 선다…'놀면 뭐하니'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2023.04.01.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원탑과 주주 시크릿이 국군 장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원탑 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과 걸그룹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국방TV 음악프로그램 '위문열차'에서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원탑은 국군 장병들 앞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보이그룹의 필수 무대 의상 교복을 맞춰 입고 '투유(To You)' 군무를 추고 있는 원탑의 모습에 국군 장병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유재석은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 신화가 군부대에서 시작됐다고 말하며 "이분들이 밀어주면 끝이야"라며 은근한 기대를 드러낸다.
과연 군부대를 찾은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공연은 어땠을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향후 활동을 결정지을 'GO or STOP' 실시간 문자 투표가 진행된다. 문자 투표 이용료는 동일한 금액으로 기부가 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