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대세 임지연,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

입력 2023.04.01 13:22수정 2023.04.01 13:22
'더 글로리' 대세 임지연,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 [공식]
아티스트컴퍼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다채로운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지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만큼 임지연이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임지연은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아 첫 악역 도전 임에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멋지다 연진아!" 등 유행어는 물론, 작품 속 패션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는 등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화보,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2023년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임지연은 차기작 '마당이 있는 집',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더 글로리'와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임지연이 재계약을 체결한 아티스트컴퍼니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배우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박해진,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김예원, 신정근, 김준한, 표지훈(피오),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김윤도, 최경훈, 유정후 등이 소속 돼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