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라미란·이도현·안은진, 힐링 에너지 담은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3.31 09:35수정 2023.03.31 09:35
'나쁜엄마' 라미란·이도현·안은진, 힐링 에너지 담은 포스터 공개
JTBC '나쁜엄마'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나쁜엄마'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이 봄날처럼 눈부시고 따뜻한 힐링 시너지를 발산한다.

31일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연출 심나연) 측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영순(라미란 분), 강호(이도현 분), 미주(안은진 분)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다. 모든 것이 '리셋' 되고서야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찾아 나선 모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포근하고 정겨운 집 앞마당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하는 영순, 강호, 미주의 모습이 담겼다. 한낮의 햇살을 온몸으로 느끼는 영순과 어느 때보다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강호, 그리고 이들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미주의 모습에 더해진 '4월,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드립니다'라는 문구는 앞으로 써 내려갈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라미란은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착같이 살아온 나쁜 엄마 진영순을 맡았다. 돼지농장을 운영하며 홀로 아들을 키워온 영순은 고통을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나쁜 엄마가 되기를 자처한 인물이다.

이도현은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검사 아들 최강호로 분한다. 엄마의 계획이 곧 자신의 인생이 될 수밖에 없던 강호는 혼자만의 비밀을 품고 냉혈 검사가 됐다. 엄마까지 외면하며 철저히 성공만을 위해 달리던 그는 뜻밖의 사고로 어린아이가 되어 나쁜 엄마와의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

앞선 2차 티저 영상에서 강호와의 운명적 인연을 알린 이미주는 안은진이 맡아 열연한다.
강호의 오랜 친구이자 유일한 안식처인 미주는 속 깊고 당찬 성격의 소유자. 다시 돌아온 고향에서 아이가 된 강호와 재회하며 변화를 맞는다.

'나쁜엄마' 제작진은 "두 번째 인생에서 첫 번째 '행복'을 만날 강호, 그리고 그 아름다운 여정을 함께할 영순과 미주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라며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을 비롯한 배우들의 열연이 완성도에 방점을 찍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쁜엄마'는 오는 4월26일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