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비 내기 싫었던 차주, 차단기 앞에서 한 만행이...

입력 2023.03.30 11:02수정 2023.03.30 17:26
한문철TV, 송파 공영주차장 얌체차 영상 공개
주차비 내기 싫었던 차주, 차단기 앞에서 한 만행이...
주차비를 결제하는 차 앞에 끼어들어 달아나는 차량. / 영상=유튜브 '한문철TV'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한 공영주차장에서 주차비를 결제한 차를 추월해 차단기가 열리자마자 달아난 운전자 행동이 공분을 사고 있다.

유튜브 채널 '한문철TV'는 '주차비 결제하고 나가려는 순간 얌체차가 먼저 나가서 못 나갔어요'라는 제목의 블랙박스 영상을 지난 28일 공개했다. 영상은 18일 오후 4시쯤 서울 송파나루공원 동호 공영주차장에서 벌어진 상황을 담고 있다.

제보자 A씨는 당시 아내와 외출을 나갔다가 주차장에서 주차비를 결제하고 나가려던 참이었다. A씨가 결제하는 동안 뒤에서 다가온 차는 자연스럽게 A씨 차를 추월해 앞으로 끼어들었다. 그러더니 A씨가 결제를 마치고 차단기가 올라가자 순식간에 주차장을 빠져나갔고, 이를 본 한문철 변호사는 "뭐지, 월 주차하는 차인가"라며 의아하게 생각했다. 하지만 곧이어 A씨가 나가려는 순간 차단기가 내려왔고 A씨는 주차장을 나가지 못했다.

A씨는 "타이밍이나 대담함을 봤을 때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닌 거 같다"라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이어 "다행스럽게도 차량이나 인적 피해는 없지만 저런 얌체 같은 차주들이 너무 원망스럽다"라며 속상해 했다.

차단기에 가로막힌 A씨는 다행히 호출버튼을 눌러 주차장 측에 상황을 설명한 후 주차장을 나갈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별의별 얌체 차가 다 있다"라며 혀를 찼다. 누리꾼들도 "한문철TV 빌런 레전드 또 경신", "살다 살다 이런 건 처음 본다", "신박함을 넘어서 수법이 어마어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