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선씨네마인드2' 박지선 "배두나 등 게스트들 덕에 이야기 풍부해져"

입력 2023.03.29 13:48수정 2023.03.29 13:48
'지선씨네마인드2' 박지선 "배두나 등 게스트들 덕에 이야기 풍부해져" [N현장]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지선씨네마인드2' 박지선 교수가 시즌2에서 함께 한 게스트들에 대해 언급했다.

박지선 교수는 2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 진행된 SBS '지선씨네마인드2' 기자간담회에서 "영화에 직접 출연한 배우들이 나왔을 때는 직접 촬영하면서 다른 배우들과의 호흡이나 캐릭터 설정 과정을 들을 수 있어서 흥미롭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배두나씨 같은 경우에는 이번 시즌에서 다룬 봉준호 감독님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객관적으로 말씀해주실 수 있는 부분이 있더라"며 "봉준호 감독님과 호흡을 맞춰본 배우라서 알고 있으면 좋을 것들을 많이 얘기해주셨다"고 밝혔다. 또한 "게스트들 위치에 따라 영화에 대한 풍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도준우 PD 역시 "나오시는 게스트마다 정말 '찢고 간다'는 생각을 했다"며 "뮤지컬 배우 김호영씨는 등장부터 나갈 때까지 찢고 가셨고, 뮤지컬배우로서도 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시선을 주고 가셨다"고 말했다. 또 그는 "게스트들이 다들 '고정하고 싶다'고 했다"고 귀띔했다.
그러자 장도연은 "김호영이 자꾸 내 자리를 노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선씨네마인드'는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의 눈으로 영화를 분석하는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로, '그것이 알고싶다' 유튜브 채널 오리지널 콘텐츠로 시작해 이례적으로 방송으로 확장 편성됐다. 오는 4월2일 오후 11시4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