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빛보는 '원탑'…'놀뭐' 연습생들 자체 평가 무대 공개

입력 2023.03.24 09:14수정 2023.03.24 09:14
3년만에 빛보는 '원탑'…'놀뭐' 연습생들 자체 평가 무대 공개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가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자체 평가 무대를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데뷔를 앞두고 모인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 걸그룹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유재석은 3년 전 '애착 동생들'을 모아 연습을 시작한 미완성의 틴탑 '투 유'(To You)를 땡처리 엔터에서 다시 개시했다. 그렇게 결성된 그룹이 원탑으로, 모체그룹 틴탑에게 직접 안무 멘토링과 녹음 디렉팅까지 받는 '계탄 성덕'(성공한 덕후) 원탑의 모습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3년 만에 빛을 보게 된 원탑의 무대에 "이걸 드디어 하게 되는구나"라며 남다른 감회를 표현한다. 각자 방송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원탑 멤버들은 "스케줄 끝나면 바로 연습실에 갔다" "거의 100시간 연습한 것 같다"고 말해 이들의 땀의 결실이 무대에 어떻게 담길지 기대가 커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같이 파이팅을 하는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선수 입장!"을 외치며 아이돌에 빙의한 원탑은 틴탑에게 전수받은 '단체 입덕 웨이브'를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더해 원탑은 잔망미(美) 넘치는 표정, 치명적인 엔딩 포즈까지 준비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전체 안무까지 곁들인 주주 시크릿의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연습생들은 서로의 무대를 보고 솔직하고 거침없는 평가를 주고받는다고 해, 과연 어떤 무대가 완성됐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