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공찬, 설레는 동거 시작된다

입력 2023.03.23 10:32수정 2023.03.23 10:32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공찬, 설레는 동거 시작된다 [N컷]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동거가 시작된다.

23일 티빙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 측은 윤태준(차서원 분)과 지원영(공찬 분)의 관계 진전을 암시하는 장면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 장면은 '비의도적 연애담' 3회 예고편에 활용돼 화제를 모았다. 무엇보다 까칠한 듯 보였던 윤태준이 지원영에게 본인 집에 들어와 살 것을 먼저 제안해 심쿵을 선사했다.

윤태준과 지원영의 인연에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동거의 시작이 '비의도적 연애담' 3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속 윤태준과 지원영은 함께 집으로 들어서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의 시선과 미소는 오직 서로를 향하고 있다. 윤태준과 지원영이 한 지붕 아래에서 그려 나갈 짙은 로맨스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윤태준의 집 안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긴장감을 유발한다. 윤태준과 지원영의 심상치 않은 굳은 표정에서 이제 막 동거를 시작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사건이 발생한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비의도적 연애담' 3, 4회는 오는 24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