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 아닌 담뱃불...소름끼치는 소녀들의 집단폭행

입력 2023.03.22 08:22수정 2023.03.22 15:11
머리카락에 불붙이고 집단폭행 동영상 공개
고데기 아닌 담뱃불...소름끼치는 소녀들의 집단폭행
독일에서 10대 여중·고교생들이 13세 소녀를 극악한 방법으로 집단폭행하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 News1 DB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독일에서 청소년 12명이 13세 소녀를 집단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들은 피해자의 볼에 담뱃불을 비벼 끄고, 머리카락에 불을 붙이는 등 그 방식이 다소 충격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21일(현지시간) 독일 매체 슐레스비히홀슈타이니셰 차이퉁 등에 따르면 독일 북부 슐레스비히홀슈타인주 하이데에서 14∼17세 여성 중고교생들이 13세 소녀 A를 괴롭혔는데, 그 방식이 충격적이라고 전했다. 차이퉁은 이들의 집단괴롭힘 장면이 담긴 5분간의 동영상을 입수해 공개했다.

동영상에는 여중·고교생 집단이 A양의 얼굴에 담뱃재를 뿌리고, 머리 위로 콜라를 뿌리는 장면이 담겨 있으며, 가해 집단은 A양의 점퍼와 스웨터, 안경을 벗긴 뒤 폭행하고, 침을 뱉는 장면도 들어있다.

A양이 일어나려 하자 가해 집단 중 1명이 "내게 애원하는 동안 앉아있어. 이렇게 쉽게 가게 내버려 두지 않을 거야"라고 말했다. A양이 눈물을 흘리며 "코는 내버려 둬 달라"고 애원했지만 가해자들은 A양의 코도 가격하며 여러 차례 폭행했다.

A양의 모친은 "영상에는 고문의 일부만 들어있다"면서 "볼에 담뱃불을 비벼 끄고, 머리카락에 불도 붙였다"고 전했다.

A양은 지나가던 행인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했고, 행인이 A양을 위해 나서자 이들의 집단 괴롭힘은 멈췄다.

A양의 모친은 "가해자들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차 사이렌 소리가 들리자 도망쳤다"면서 "딸은 아직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A양과 가해 집단은 같은 동네에서 서로 아는 사이로 이들의 집단 괴롭힘은 여러 차례 반복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경찰은 "가해 혐의자들에 대해 수사 중"이라며 "현재 진술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newssu@fnnews.com 김수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