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명 묻지 않는 망나니"…이도현, 문동은 변신한 조세호와 숨막히는 입맞춤

입력 2023.03.21 16:22수정 2023.03.21 16:21
"어명 묻지 않는 망나니"…이도현, 문동은 변신한 조세호와 숨막히는 입맞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게스트 이도현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이도현이 MC 조세호와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패러디 중인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 이도현은 '더 글로리'의 주여정으로, 조세호는 송혜교가 맡은 배역인 문동은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조세호는 문동은의 헤어스타일과 패션까지 디테일하게 따라한 모습으로, 두 사람은 극 중 상황에 깊이 몰입한 모습으로도 눈길을 끈다. 특히 문동은으로 분한 조세호가 이도현의 얼굴을 감싼 채 입을 맞추는 모습으로도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이들의 대사도 공개했다. 주여정은 "나 받아줘서 고마워요, 당황했죠?"라는 문동은의 말에 머뭇거리며 "당연했죠, 어명인데"라고 답하고는 거친 숨소리를 내며 "망나니는 어명의 이유를 묻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조세호는 돌덩이" "돌덩이의복수" "오늘부터 내 꿈은 너야 세호야"라는 등의 문동은의 대사를 패러디한 해시태그도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도현은 지난 10일 파트2가 공개된 '더 글로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이도현은 극 중 문동은의 조력자이자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도현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2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