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엄마 아빠들, 꼭 건강검진 받으셔라" 팬들에 당부한 이유

입력 2023.03.19 15:13수정 2023.03.19 15:13
임영웅 "엄마 아빠들, 꼭 건강검진 받으셔라" 팬들에 당부한 이유
가수 임영웅/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건강검진을 당부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자신의 팬카페 '영웅시대'에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기온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라며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수를 돌파했다,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보인다"라고 감탄했다.

임영웅은 "저도 몰래 영화를 보고 왔다, 제가 봐도 너무 감동적이게 잘 만들어주셨더라"라며 "시작부터 눈시울이 붉어지고 울다가 웃다가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늘 기적을 행하시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늘 감기 조심하시고, 식사도 많이 하시고! 그리고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을 안가셔서요!!!'"라며 "여러분 시간이 되실때 건강검진 꼭 하셔라, 저는 며칠전에 했다"라고 웃었다.


임영웅은 마지막으로 "제가 뭐라고 했죠? 건강은 직접 챙겨야한다! 건강검진 꼭 하셔라"라며 "그럼 여러분! 오늘도 건행"이라고 인사했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1일 개봉했다. 지난해 '아임 히어로'(IM HERO)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를 담은 영화로 지난 18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람객수 20만 9859명을 기록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