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놀뭐' 원탑 하차…손편지에 "좋지 않은 소식"

입력 2023.03.19 09:24수정 2023.03.19 09:24
남창희, '놀뭐' 원탑 하차…손편지에 "좋지 않은 소식"
[서울=뉴시스] 남창희. 2023.03.19.(사진 = MBC '놀면 뭐하니' 방송, 공식계정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방송인 남창희가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원탑'에서 탈퇴한다.

지난 18일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계정에 "불현 듯 만나 스치듯 이별 임시치아 남창희의 굿바이 손편지"라는 글을 올렸다. 남창희는 손편지에 "저는 원탑의 멤버 남창희입니다. 여러분께 첫 편지부터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예기치 못한 일정상의 조율 문제로 저는 오늘부로 원탑을 떠나게 됐습니다"라며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 평생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임시치아가 빠진 자리에 더 단단한 임플란트가 자리 잡듯 원탑은 더욱더 단단해질 것입니다"라고 적었다.

"947일하고도 3주간 원탑의 멤버로 살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저의 몸은 떠나지만 제 마음은 끝까지 원탑과 함께 할 것입니다. 투더 탑!! 원탑!!의 영원한 멤버 임시치아 남창희였습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남창희는 이날 방송에서 탈퇴 소식을 알리며 "다른 곳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어제 마음 고생 때문에 잠을 못 잤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