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 9살 연하 ♥안용준 사로잡은 비법…"연애 못하는데 책으로 배워"

입력 2023.03.17 22:09수정 2023.03.17 22:08
베니, 9살 연하 ♥안용준 사로잡은 비법…"연애 못하는데 책으로 배워"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베니가 9살 연하 남편을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가수 베니, 배우 안용준 부부가 동반 출연해 오은영 박사를 만났다.

이날 MC 정형돈은 "베니씨가 아홉살 어린 연하남을 잘 키워 결혼했다는 소문이 있다. 그 방법이 뭔지 나래씨한테 전수해 줘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옆에 있던 박나래는 "제발 좀 알려 달라"라고 거들었다.

베니는 "제가 연애를 잘 못하는 사람이었다. '왜 내가 연애에 실패할까' 생각하다가 서점을 갔다. 그 해 나온 연애 책을 다 봤다. 그 방법대로 하나씩 해봤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샀다.

이어 "남편과 연애할 때 연락이 와도 세 번은 바쁜 것처럼 해서 받지 않았다. 답장이 와도 3분 정도는 참고 안 보내고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안용준은 "정말 기억난다, 그대로 쓴 것 같다"라며 웃었다.


안용준은 첫눈에 베니한테 반했다고. 그는 "처음 보고 계속 알아가고 싶어서 거짓말을 했었다. 제가 좋은 분을 소개시켜 드리겠다고 한 거다"라며 "그걸 빌미로 계속 만났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대해 베니는 "남편이 계속 혼자 나오더라. 저한테 이상형을 물었고, 그 이상형을 하나씩 충족되게 하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더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