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게임' 한지완, 오창석이 숨긴 유언장 폐기…"내가 유일한 상속녀"

입력 2023.03.17 19:13수정 2023.03.17 19:13
'마녀의 게임' 한지완, 오창석이 숨긴 유언장 폐기…"내가 유일한 상속녀"
MBC '마녀의 게임'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마녀의 게임' 한지완이 오창석이 숨겨둔 유언장 원본을 찢어버렸다.

17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극본 이도현/연출 이형선)에서는 유지호(강지호, 오창석 분)가 숨겨둔 유언장 원본을 발견한 주세영(한지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유지호는 주세영의 신뢰를 얻기 위해 마현덕(반효정 분)의 유언장을 눈앞에서 찢었지만, 유언장의 원본을 감추고 있었다. 이를 알게 된 설유경(장서희 분)이 주세영에게 전했고, 주세영이 유지호의 사무실에 들이닥쳐 유언장 원본을 찾았다.

주세영이 유언장 원본을 찾은 순간, 유지호가 들이닥쳐 보험용이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주세영은 유지호에게 속았다는 사실에 분노하며 유언장을 찢어 유지호를 경악하게 했다.
이에 유지호는 주세영에게 손을 잡고 마현덕을 쳐야 한다고 했지만, 주세영은 유언장이 폐기된 순간 자신만이 유일한 상속녀라며 거부했다. 그러자 유지호는 입양 무효소송을 하겠다고 협박하며 주세영과 대립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