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LA댁 김민과 깜짝 만남…"너 왜 되돌아갔니?" 동안 미모 칭찬

입력 2023.03.16 11:54수정 2023.03.16 11:54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배우 황신혜가 'LA댁' 김민과 박은지를 만났다.

황신혜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LA여행기를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황신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해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식사를 한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에 깜짝 등장한 주인공은 배우 김민이었다. 김민은 1998년 데뷔 이래 '태양은 가득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날 김민을 본 황신혜의 첫 반응은 "너 왜 되돌아갔니?"였다. 황신혜의 동안 미모 칭찬에 김민은 "언니야 말로 되돌아갔다"고 화답했다.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 황신혜는 "LA에 와서 잘랐다"며 최근에 자른 앞머리를 수줍게 보여줬고, 김민은 "앞머리 너무 예쁘다"며 황신혜의 미모를 칭찬했다.

이후 자리에 참석한 또 다른 멤버 박은지는 셰프에게 황신혜를 '한국의 유명 배우'라 소개했고, 이에 황신혜는 "조금 창피하다"고 말하면서도 "그래도 고맙다.
멋지다"며 기분 좋은 미소를 지었다.

한편, 김민은 지난 2006년 하버드 출신 영화감독 이지호씨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결혼 이후 연예 활동을 중단한 김민은 사업가로 변신한 남편·딸과 함께 미국 LA의 부촌인 베벌리힐스에서 거주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