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맘' 박세미 "무명 시절 동료들 개그 프로그램 나올 때 오열"

입력 2023.03.15 13:43수정 2023.03.15 13:43
'서준맘' 박세미 "무명 시절 동료들 개그 프로그램 나올 때 오열"
MBC '라디오스타'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핫 피플 ‘서준맘’의 본캐인 개그우먼 박세미가 ‘라디오스타’에 첫 입성한다. 그는 신도시맘들의 뉴진스로 등극한 서준맘 캐릭터의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연자, 이미도, 신기루, 박세미가 출연하는 '텐션 폼 미쳤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세미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출연해 신도시에 거주하는 젊은 엄마 부캐 서준맘을 연기하고 있다. 실제 육아맘들과 MZ세대들을 사로잡는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력을 뽐낸 그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유튜브 스타로 눈도장받고 있다.

'라스'를 처음 방문한 박세미는 '라스'가 꿈의 무대였다며 섭외 제안을 받고 느낀 설렘을 고백한다. 최근 부캐 서준맘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그는 '이곳'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 중이라며 유행 중인 포즈도 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박세미는 신도시맘들의 많은 공감대를 얻고 있는 서준맘이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를 '라스'에서 공개한다. 특히 그는 구독자들을 울컥하게 만든 서준맘 영상이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현장에서 해당 영상을 지켜본 안영미, 이미도까지 눈물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박세미는 '송파구 보아'로 이름 날렸던 학창시절을 '라디오스타'에서 깜짝 소환한다. 이어 그는 에너지가 넘치는 댄스 무대를 공개해 녹화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러면서 박세미는 눈물을 쏟았던 과거 무명시절을 들려준다. 그는 "같이 개그맨 지망생 시절을 보냈던 친구들이 개그 프로그램에 나올 때 오열했다"라고 회상한다. 이어 박세미는 공채시험 당시 너무 과한 에너지 때문에 탈락했던 개인기가 있다고 털어놔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세미는 데뷔 전 맘카페에서 소문난 돌잔치 MC 출신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엄마들을 심쿵하게 만든 스킬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신도시맘들의 뉴진스 박세미가 밝히는 부캐 서준맘의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15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