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그루비' 컴백과 동시에 1위…"더 열심히 노력할 것"

입력 2023.03.15 11:42수정 2023.03.15 11:42
크래비티 '그루비' 컴백과 동시에 1위…"더 열심히 노력할 것"
[서울=뉴시스] 크래비티(CRAVITY) 2023.03.15 (사진= SBS M, SBS FiL '더쇼' 방송 화면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4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미니 5집 '마스터 : 피스'의 타이틀곡 '그루비(Groovy)'로 1위에 올랐다.

1위를 수상한 크래비티는 "항상 옆에서 노력해 주신 소속사 식구 분들과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하다. 러비티(팬덤 명), 행복한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크래비티 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날 크래비티는 보컬 실력과 함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더쇼' 컴백 무대를 채웠다. 멤버 민희의 '더쇼' MC로서의 마지막 방송이기도 했다.

민희는 "러비티 덕분에 명예졸업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항상 사랑한다"며 "좋은 기회로 MC가 됐다.
많이 부족했는데도 가족 같이 품어주신 '더쇼'에 감사하다. 항상 믿어준 멤버들에게도 고맙다. 크래비티로 열심히 달릴테니 더 좋은 곳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