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이상민, 내 유일한 동생…'이혜영과 이혼' 기자회견, 얼떨결 참석"

입력 2023.03.15 09:36수정 2023.03.15 09:36
최민수 "이상민, 내 유일한 동생…'이혜영과 이혼' 기자회견, 얼떨결 참석"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배우 최민수가 이상민이 자신의 유일한 동생이라고 애정을 전하며 이혼 기자회견에 참석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최민수와 개그맨 겸 영화 감독 박성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민수는 이상민의 이혼 기자회견에 참석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최민수는 "그때부터 깜짝 놀랐다. '이게 도대체 뭐지?'했다"며 기자회견장에 도착하고 나서야 이상민의 이혼 사실을 알게 됐다고 떠올렸다.

앞서 최민수는 과거 이상민의 이혼 기자회견에 본의 아니게(?) 참석한 일화로 잘 알려져있다.

이상민은 "민수 형님이 심지어 나보다 먼저 그곳에 가셨고, 나보다 늦게 나오셨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최민수는 "'내가 왜 먼저 왔지?'라는 것에 대한 고민도 없었다"며 "동생에게 중요한 일이었기 때문에 내가 그 곳에 있는 것은 당연한 거 였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솔직하게 말해서 그곳에서 어떻게 빠져나가야 할지 몰랐던 거 아니냐"고 물었고, 최민수는 "맞다. 그래도 이왕 안 거 존재감은 있게 나와야 했다"라고 이를 인정했다.

또 최민수는 "상민이는 내 유일한 동생이다. 유일한 동생은 말 그대로 유일한 거다"라고 설명해 이상민을 감동하게 했다.

하지만 탁재훈은 "동생들 많지 않냐? 다른 동생들이 섭섭해하면 어떻게 하냐. 배우 최진혁도 친한 동생 아니었냐"라고 딴지를 걸었다.


이에 최민수는 "그건 어쩔 수 없다"고 당당하게 말했지만 이내 "이 내용은 편집을 해달라. 사실 진혁이도 그렇고 동생들 모두 '유일하다'고 말해야 한다. 왜냐 내가 더 늙으면 용돈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상민이도 얼마 전에 나한테 용돈으로 20만원을 줬다"라고 힘줘 말해 다시 한번 폭소를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