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 여왕' 오윤아 첫 스틸…10년만에 돌아온 살인전과자

입력 2023.03.15 08:50수정 2023.03.15 08:50
'가면의 여왕' 오윤아 첫 스틸…10년만에 돌아온 살인전과자 [N컷]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면의 여왕' 오윤아가 10년 만에 돌아온 살인전과자로 파격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올해 상반기 방송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은 성공한 세 명의 친구들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 가면에 감춰진 진실이 드러나게 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네 명의 친구들이 펼치는 질투와 욕망의 전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윤아는 극 중 의문의 살인사건에서 잘나가는 친구들 대신 범인으로 지목되는 살인 전과자 고유나 역을 맡았다. 그녀는 10년 전 자신을 버린 친구들 앞에 나타나면서 복수를 결심하며 인생의 변곡점을 맞게 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고유나의 현재와 10년 전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윤아는 감출 수 없는 관능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날카로운 발톱을 감춘 듯 냉기 서린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한다.

특히 10년 전 고유나는 화려한 의상만큼이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에 그가 살인전과자가 된 사연과 함께 '복수의 여왕'이 되어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가면의 여왕' 제작진은 "오윤아가 맡은 고유나는 '가면의 여왕'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열쇠를 쥔 인물"이라며 "첫 촬영에서부터 치밀한 감정 연기로 대본의 긴장감을 증폭시킬 오윤아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더불어 그녀가 갖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가면의 여왕'은 채널A에서 올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