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간다"더니 "완전 정리"…'솔로나라 13번지'서 벌어진 반전

입력 2023.03.15 01:44수정 2023.03.15 01:44
"끝까지 간다"더니 "완전 정리"…'솔로나라 13번지'서 벌어진 반전
[서울=뉴시스] '나는 SOLO' 2023.03.14 (사진= ENA, SBS PLUS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나는 솔로'에서 소름 돋는 반전이 발생한다.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에서 초고속 로맨스를 달리는 커플이 등장한다.

데이트에 돌입한 한 커플은 취향부터 라이프 스타일까지 비슷해 서로의 케미를 확인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데이트 중 "말을 놓을까?", "내친 김에 말 놓자"며 확 가까워지고, 솔로남은 "솔직히 말하면 너무 좋다. 내가 원하는 대로 됐다"고 말한다.

데이트를 마친 후 솔로남은 "저는 이미 한쪽으로 마음이 기울었다"며 "끝까지 간다"고 선언한다. 솔로녀 역시 "나쁘지 않던데?"라고 커진 호감을 고백한다.

그러나 '솔로나라 13번지'는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 발생으로 혼돈에 빠진다. 솔로남은 또 다른 솔로녀와 깊은 대화를 나누더니 "제가 오해를 좀 했는데, 지금 그 오해가 완전히 풀렸다. 어쨌든 저는 (노선) 정리가 완전히 됐다"며 돌연 상대방에게 호감을 드러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과 이이경은 놀라서 헛웃음을 짓고, 송해나는 "정리라고요?"라며 경악한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모든 게 바뀌었다. 그래서 머리가 아프다"고 고백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