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지인한테 40억 빌려주고 못 받아"…♥강주은 '쿨한 반응' 이유는

입력 2023.03.14 23:09수정 2023.03.14 23:09
최민수 "지인한테 40억 빌려주고 못 받아"…♥강주은 '쿨한 반응' 이유는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최민수가 지인한테 큰돈을 빌려줬지만 돌려받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최민수가 무려 40억 원을 지인에게 빌려준 적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날 이상민은 "형님도 우리처럼 '돌싱' 될뻔했다. 신혼 초부터 위기가 찾아왔다고 하더라. 지인한테 거액을 빌려줬다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거액이 40억 원이라고 알려지자 모두가 경악했다. 김준호는 "90년대에 40억 원이면 대체 그 가치가 얼마냐"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상민은 "한푼도 못 받았는데 형수님한테 '빌린 지인이 더 불쌍한 거야' 이런 얘기를 했다더라"라고 덧부였다. 최민수는 "지금도 그때도 돈이 없었는데 미친 거였지"라며 애써 미소를 지었다. 또한 40억 원이 맞냐는 말에는 "더 될 걸?"이라고 받아쳐 또 한번 충격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이 "내가 좀 받아주면 안되겠냐"라고 농을 던졌다. 그러자 최민수는 "솔직히 그런 생각도 해봤다. 못 받은 돈을 전문가를 통해 받으면 내 생활이 좀 편해지지 않을까 싶더라. 10 분의 1만 받아도 그게 어디냐"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에 탁재훈은 "이걸 지금 이렇게 밝게 얘기할 일이냐"라며 황당해 했다.


모두가 당시 아내 강주은의 반응을 궁금해 했다. 최민수는 "우린 서로 쿨한 사이인 게 아내도 나름대로 큰돈을 주식으로 한번에 날린 적이 있다"라고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줬다. "이런 거 얘기하셔도 되냐"라며 김준호가 걱정하자, 최민수는 "거짓말 아닌데?"라고 받아쳐 웃음을 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