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PD "일일극은 막장? '더글로리'도 수위 높아"

입력 2023.03.14 15:14수정 2023.03.14 15:14
'비밀의 여자' PD "일일극은 막장? '더글로리'도 수위 높아" [N현장]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비밀의 여자'의 신창석 PD가 일일드라마가 막장드라마라고 하는 편견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신창석 PD는 14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진행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 제작발표회에서 '비밀의 남자'에 이어 또 한 번 '비밀 시리즈'를 선보이게 된 과정에 대해 "'복수는 나의 것'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까지 박찬욱 감독의 '복수' 시리즈 3부작이 있지 않나, 여기서 착안해서 '비밀' 시리즈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작품이 잘 되면 '비밀의 OO'이 나올 수도 있다"며 "일일드라마 최초의 연작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일일드라마를 막장드라마라고 하는데 최근 넷플릭스에서 나오는 드라마를 보면 수위가 엄청난 작품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더 글로리'만 봐도 수위가 높다"며 "우린 '더 글로리'에 도전장을 던지는 작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넷플릭스처럼 찍었지만 방송 시간이 제한적이라 많이 편집했다"며 "그래서 순한 맛이 됐다"고 아쉬워했다. 그러면서 "비밀이 세 가지가 있는데 예측하지 못할 것"이라며 "이채영씨가 '비밀의 남자'에서 주인공을 이어받았는데 누가 진정한 '비밀의 여자'인지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날 오후 7시5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