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지인에게 빌려준 돈 받지 않아…수억원 그냥 준 적도"

입력 2023.03.14 10:34수정 2023.03.14 10:34
안소영 "지인에게 빌려준 돈 받지 않아…수억원 그냥 준 적도"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안소영이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고 받지 않는 이유를 말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막둥이 안문숙이 음식으로 받았던 잊지 못할 상처를 털어놓는다.

최근 촬영에서 안문숙은 "어머니 지인의 집에서 당시 귀한 음식이었던 바나나를 봤다, 바나나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지인의 가족들끼리 바나나를 먹은 뒤 나에게는 껍질만 던져줬다, 어린 나는 숟가락으로 바나나 껍질을 긁어서 먹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해 자매들의 공감과 안타까움을 샀다. 또한 안소영 역시 음식 때문에 서럽다 못해 한 맺힌 사연을 공개해 언니들을 가슴 아프게 했다.

이후 돈 문제에 좀 얽혀본 자매들 사이에 돈 빌려주는 문제가 화제로 떠올랐다. '친한 사이에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나'를 두고 의견이 나뉘던 중, 안소영은 "친한 사람에게는 빌려주는 돈이 아니라 그냥 주는 돈"이라며 "힘들지 않을 때는 몇억도 줘봤다"고 고백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안소영은 "돈을 돌려받지 못할 때의 서운함이 싫어서 돈 관계는 주는 걸로 끝냈었다"라면서도 "하지만 사람들은 나와는 다르더라"라고 해 씁쓸해하기도 했다.


한편 추억이 깃든 장소에 들른 네 자매가 저마다의 옛이야기들을 꺼내던 중, 안소영이 '일곱 명의 남자친구들 속 홍일점'으로 지냈던 학창 시절을 고백해 자매들의 이목이 쏠렸다. 안소영은 "우리 여덟 명 중 누가 누굴 좋아하는 건 배신행위였다"라며 "배신하기 싫어 이제야 밝히지만 한 명을 좋아했다"고 실명을 거론하기까지 했다. 안소영은 그토록 끈끈했던 친구들과 만나지 못하게 된 계기도 공개하며, 지금이라도 만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