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 '백악관 인테리어' 신혼집 공개…"아래층에 시부모 거주"

입력 2023.03.14 08:13수정 2023.03.14 08:13
최성국 '백악관 인테리어' 신혼집 공개…"아래층에 시부모 거주"
TV조선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조선의 사랑꾼'의 MC들인 박수홍 박경림 오나미 임라라가 확 달라진 최성국의 신혼집 집들이에 나섰다. 또한 '사랑꾼즈' MC들은 최성국의 집에 방문한 이수민과 함께 원혁, 이용식의 어색한 일일 낚시 여행도 지켜봤다.

지난 13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이하 '사랑꾼')은 시청률 4.7%(닐슨코리아, 이하 전국 기준), 분당 최고시청률 5%로 동시간대 종편 1위를 유지했다. 2549 타깃 시청률은 1.0%(수도권 기준)로 유의미한 성과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무런 가구도 없이, 침대 매트 정도만 남아 휑한 최성국의 신혼집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심지어 최성국의 친구는 "수도가 안 나온 지 몇 년 됐었다"는 제보까지 전했다. 주방에는 전기 인덕션조차 연결돼 있지 않았고, 수납장에는 일회용품밖에 없어 더욱 놀라움을 샀다.

하지만 한 달 후 MC들 모두를 초대해 다시 공개된 최성국의 신혼집은 올 화이트 톤 인테리어로 확 바뀌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깔끔하게 정리된 집은 매트리스 2개를 붙인 침대와 최신식 드레스 룸, 이제는 수도가 연결된 부엌까지 모든 것이 달라졌다.

그러나 화장실에 남은 최성국의 애장품인 '포장마차 플라스틱 의자'는 이전과 같은 집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었다. 이후 찬장에 넣어둔 상패들을 발견한 박수홍은 "나르시시스트! 연예인 병 말기!"라며 최성국을 다급하게 놀리기 시작, 두 사랑꾼의 티키타카에 한결 분위기는 화기애애해졌다.

4MC는 각자 정성 어린 집들이 선물을 전달했고, 특히 박수홍은 2세 계획이 있는 최성국 부부에게 아기 배냇저고리와 양말을 주며 출산을 독려했다. 이에 최성국이 "힘닿는 대로, 10이 되든"이라고 아내에게 농담을 건네자, 최성국의 아내는 "10명 안 돼요"라며 단호하게 거절해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 최성국의 아내는 "결혼 전에는 막연하게 3명 생각했는데, 현실적으로 결혼하고 보니까 최대 2명"이라는 자녀계획을 밝혔다.

이어 최성국의 신혼집 아래층에 시부모님이 살고 있다는 놀라운 소식도 전해졌다. 최성국은 "혼자 살 때도 올라오신 적이 없다"며 "인테리어 한 것도 방송으로 아셨다, 어제 처음 오셔서 '백악관이니?'라고 하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4MC와 최성국 부부의 토크가 깊어진 가운데 깜짝 초대 손님으로 '용암 니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찾아왔다. 곧 VCR이 상영됐고, 이수민의 남자친구 원혁이 이용식과의 낚시 여행을 야심 차게 계획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용식을 만나러 가는 차 안에서 원혁은 "'혁아' 아니면 '자네'라는 어감이 나쁘지 않다"며 듣고 싶은 호칭에 대해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다 원혁은 웃으며 "서방? 원서방?"이라고 말하며 숨겨뒀던 '진심'을 드러냈고, 이를 화면으로 지켜보던 이수민은 "섣부르다"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2년 만에 처음으로 당당하게 둘만의 여행을 하게 된 원혁과 이용식이었지만, 모든 것이 쉽지 않았다. 원혁은 그간 쌓인 버릇대로 이용식이 나타나자 그만 숨어버려 5MC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는 긴장에 허둥지둥하는 와중에도 이용식을 위해 헤드 레스트까지 바꾸고, 미리 핫팩과 가습기를 꺼내며 '이용식 맞이'에 나섰다.

이어 원혁이 조수석에 앉은 이용식의 의자를 편안하게 눕혀주자 박수홍의 "제껴(젖혀)버려라"는 말이 다시 화두에 올랐다. 박수홍은 당황하며 "의자는 제낄(젖힐) 수 있어도 사람을 제끼(젖히)면 안 된다"고 대답했으나, 이수민이 "아버지가 '박수홍이 제끼(젖히)라는 게 이거라는 거지?'라고 말씀하신 적 있다"고 밝혀 박수홍을 당황케 했다.

적막으로 가득한 차 안 분위기는 원혁이 준비한 필살기, 전통 과자로 인해 한결 누그러졌다. 그러나 원혁이 "어머님께서 몇 번 갈비찜도 주셨다"고 이야기를 꺼내자 곧바로 이용식의 심기는 다시 불편해졌다.
그래도 낚시터에 도착하자 이용식은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않았다. 다음 회, 예비 사위와 예비 장인의 어색한 낚시 여행이 순조로울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