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인x노마 김태진, '전원일기' 부자 상봉…한의사된 근황 공개

입력 2023.03.14 04:50수정 2023.03.14 04:50
이계인x노마 김태진, '전원일기' 부자 상봉…한의사된 근황 공개 [RE:TV]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전원일기' 속 부자 이계인, 김태진이 '회장님네 사람들'을 통해 27년 만에 재회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 귀동이 이계인의 아들, 어린 노마를 연기한 김태진이 김회장네를 찾아왔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어려운 형편에도 부모님을 돕는 효자 아들 노마로 열연했던 김태진이 한의사가 되어 돌아왔다. 그는 '전원일기'를 통해 의료 환경이 열악한 농촌 어르신들을 보며 한의사의 꿈을 키웠다고. 이어 김태진은 "'전원일기'는 제 꿈을 심어주고, 키워주고, 바르게 성장시켜준 햇볕 같은 존재다"라고 전했다. 올해 40살이 됐다는 노마 김태진은 현재 두 딸의 아버지라고 밝혔다.

이계인이 낚시로 잠시 집을 비운 사이, 노마 김태진은 '김회장네'(김용건, 임호, 조하나)와 먼저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김용건은 '회장님네 사람들'이 김태진이 한의사가 된 근황을 듣고 자랑스러워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태진은 김용건에게 "TV 나오는 게 좋아서 출연했는데, '전원일기' 아버지(이계인)가 어머니(故 이미지)에게 한의원에 가서 치료받으라는 장면이 있다"라며 '전원일기'로 인해 한의사의 꿈을 꾸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낚시를 마치고 돌아온 이계인과 김태진이 27년 만에 재회했다. 이계인은 아버지라고 부르는 김태진에게 "난 선생님 같은 아들을 둔 적 없다"라고 외쳐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김태진이 "저 노마입니다"라고 밝혔지만, 이계인은 "내가 노마 아버지였는데, 너 노마 아닌데?"라고 끝까지 노마의 존재를 부정하기도.

김태진과 전화로만 안부를 주고받았던 이계인은 김태진이 노마라는 사실을 확인하자 아픈 발목부터 보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태진은 이계인과 '회장님네 사람들'에게 직접 달인 쌍화탕을 선물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