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아이가 '고딩엄빠' 되어도 나는 괜찮아"…박미선·인교진 '극과 극' 반응

입력 2023.03.14 03:31수정 2023.03.14 03:31
현영 "아이가 '고딩엄빠' 되어도 나는 괜찮아"…박미선·인교진 '극과 극' 반응
[서울=뉴시스] 2023.03.13 (사진= MBN '고딩엄빠3'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방송인 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과 다양한 리액션을 선보인다.

1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는 현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12세가 된 딸과 7세 아들의 엄마라고 밝힌 현영은 "딸은 한창 이성에 관심이 많은 나이고, 아들 또한 이성에 호감이 있다. 예쁜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현영은 "만약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질문에 "나는 괜찮다"는 답변을 내놓는다. 현영은 "내가 30대 중후반에 결혼을 했는데, 나이 먹고 아이를 낳았다고 해서 철들지 않더라"고 부연한다. "오히려 '고딩엄빠'가 된 아이가 나보다 크게 될 수도 있다"는 대답에 박미선과 인교진은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잠시 후 이날의 주인공인 고딩엄마 김현지의 사연이 소개된다. 할머니 집에서 얹혀사는 김현지의 하루를 지켜본 현영은 "어머 나 못 살아, 속 터져!"라며 답답함을 토로한다.

제작진은 "'안 좋은 점을 바꾸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며 세상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김현지의 사연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