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 한정민, '돌싱글즈3' 변혜진과 등산…혹시?

입력 2023.03.13 22:30수정 2023.03.13 22:30
'결별' 한정민, '돌싱글즈3' 변혜진과 등산…혹시?
[서울=뉴시스] 한정민, 변혜진. 2023.03.13.(사진 = 개인계정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돌싱글즈3'의 출연자 한정민이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변혜진과 등산에 나섰다.

한정민은 13일 개인계정에 "혜진이 등산 모임이랑 같이 등산! 너무 오랜만에 등산을 해서 그런지 등산 시작한지 1시간 30분만에 양쪽 허벅지에 경련이ㅠㅠ 계속 나 케어해주면 같이 올라가 준 혜진이 덕분에 포기 안 하고 정상 찍고 하산까지 완벽했다. 고마워"라고 적으며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아울러 "사진도 영상도 많이 못 찍어서 내려오니까 너무 아쉬워. 다음 등산은 최상의 컨디션으로 갈게"라면서 "참고로 저는 창원에서 따로 갔어요. 중산리에서 만나서 등산"이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돌싱글즈 애정자로서 궁금한데 두 분 혹시?" "두 분 친구지만 참 잘 어울리네요~" "돌싱때부터 두 분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 1인입니다"라면서 호기심을 보였다.
앞서 변혜진은 돌싱글즈3' 출연 당시, 한정민을 첫인상 호감도 1위로 뽑았었다.

한편 한정민은 지난해 방영된 MBN 예능물 '돌싱글즈3'에 출연해 조예영과 인연을 맺어 커플이 됐다. SNS에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재혼계획까지 밝혔지만, 지난 2월 조예영이 SNS를 통해 결별 사실을 알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