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딸 연우, 나와 반신욕 같이 해…등 밀어줄 때 행복"

입력 2023.03.13 21:48수정 2023.03.13 21:48
아이키 "딸 연우, 나와 반신욕 같이 해…등 밀어줄 때 행복"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아이키가 아이와의 행복한 기억으로 반신욕을 꼽았다.

1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동거남녀 조성호, 이상미 커플이 쌍둥이 육아에 도전해 이목을 끌었다.

조성호는 결혼, 출산을 두려워하는 이상미에게 계속해서 "잘한다, 아름답다"라며 어필했다. 모델 한혜진이 이를 지켜보다 "성호씨 저 노력이 눈물겹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이상미는 쌍둥이 아기들을 돌보며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조성호는 "네가 아기를 그렇게 좋아하는데 내 아기 낳는 건 별개의 문제냐"라며 궁금해 했다. 이상미는 "내 아기를 엄청 더 좋아하겠지, 그래서 문제"라면서 "내 삶이 없어지고 내 희생이 너무 클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듣던 개그맨 이용진이 "얻는 게 더 많을 텐데"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아이키가 "아이 태어나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용진은 "아이에 대한 기억으로 어렸을 때 안 좋은 기억들이 많이 잊히니까, 그래서 너무 좋다"라고 털어놨다.


같은 질문에 아이키는 딸 연우를 언급했다. 아이키는 "저는 제 아이랑 반신욕을 같이 한다"라며 "아이가 내 등을 밀어줄 때 너무 신기하다. 손이나 디테일한 신체 부위를 닮은 것도 정말 신기하다"라고 솔직히 답해 눈길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