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새식구는? 데프콘·이수지·김해준…유민상과 '뚱4' 완성

입력 2023.03.13 16:07수정 2023.03.13 16:07
'맛있는 녀석들' 새식구는? 데프콘·이수지·김해준…유민상과 '뚱4' 완성
데프콘, 유민상, 이수진, 김해준(왼쪽부터) / 사진제공=각 소속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로 합류한다.

13일 IHQ에 따르면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과 함께할 새 멤버로 가수 데프콘 및 코미디언 이수지 김해준이 낙점됐다. 이들은 오는 4월 말 방송부터 출연 예정이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부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수많은 먹방을 선보인 IHQ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 발맞춰 성장하기 위해 대대적인 개편을 결정했다.

먼저 데프콘은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재담꾼'인 동시에 하루에 7끼를 먹는 '대식가'다. 그는 "평소 맛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서 무척 기쁘다"면서 "매주 새로운 맛집을 수집한다는 마음과 설렘으로 즐겁게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지는 탁월한 연기력과 순발력, 재치를 동원한 맛 표현으로 새로운 '먹방 요정'에 도전할 예정. 이수지는 "음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멤버들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도록 하겠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먹방에 합류해서 정말 기쁘다, 선배님들이 이어온 프로그램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막내 김해준은 그동안 숨겨왔던 먹방 본능을 폭발시키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그는 "평소 즐겨보고 좋아하던 프로그램에 합류해서 영광이다"라며 "재밌게 촬영에 임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끝으로 유민상은 '뼈그맨'다운 먹방과 입담으로 원년 멤버로서의 저력을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유민상은 "'맛있는 녀석들'이 새 출발을 한다"라며 "새 멤버들과 맛있고 재밌는 방송을 만들어가겠다"라고 얘기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