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3.03.13 15:28수정 2023.03.13 15:27
정세운,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서울=뉴시스] 가수 정세운. 23.03.1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싱어송라이돌(싱어송라이터와 아이돌의 합성어)' 정세운이 단독 소극장 콘서트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정세운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첫 번째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의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세운은 파도가 치는 배경 속에 비스듬하게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전체적인 사진 콘셉트가 '더 웨이브(파도)'에 어울리는 것 또한 하나의 감상 포인트다.

이번 콘서트는 정세운이 단독으로 소극장에서 처음 개최하는 콘서트다. 정세운과 행운(팬클럽명)이 한층 가깝게 서로를 마주하며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2017년 8월 미니 1집 '에버(EVER)'로 정식 데뷔한 정세운은 발라드, 댄스, 팝, R&B 등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줬다. 예능에서도 꾸준히 두각을 나타내 특유의 솔직한 매력과 편안한 진행으로 맹활약했다.

한편 정세운의 첫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는 오는 31일 오후 8시를 시작으로 4월 1일에는 오후 6시, 마지막 공연인 4월 2일에는 오후 5시에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