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들이 여는 '도시횟집', 23일 첫방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23.03.13 11:34수정 2023.03.13 11:34
'도시어부'들이 여는 '도시횟집', 23일 첫방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 측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하고 오는 23일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도시횟집'은 '도시어부' 제작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도시어부' 고정 출연진 5인(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과 홀 매니저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배우 윤세아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도시횟집'에서 멤버들은 직접 잡은 물고기로 손님들에게 다양한 요리와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푸르른 바다를 배경으로 선상에서 찍은 기존 '도시어부' 시리즈 포스터와 달리,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육지 위 창문 너머 바다가 보이는 '도시횟집'에 식당 운영을 앞두고 모인 멤버들의 설렘과 개성 넘치는 표정들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이 맡은 역할을 엿볼 수 있는 포인트가 담긴 포스터는 프로그램에 대한 흥미를 더욱 돋우고 있다. 양복 차림의 이덕화는 '도시횟집'의 총괄 지배인으로서 홀 매니저를 맡은 배우 윤세아와 전반적인 식당 운영을 이끈다. 유일하게 식당을 운영해본 경험이 있는 이수근의 여유로운 미소는 뭐든지 다 잘 해내는 '만능 살림꾼'인 그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회 주방장' 이태곤은 당일에 직접 잡은 싱싱한 회만 판매한다는 '도시횟집'의 경영 철학에 맞게 '도시횟집'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직접 회를 떠주며 신선한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수준급 이상의 요리 실력을 지닌 이경규는 주방 메인 셰프를 맡아 '도시횟집'을 진두지휘한다.
또한, 육수의 대가답게 '먹프로' 김준현과 함께 어종에 따른 특별한 메뉴를 개발할 예정이다.

과연 이들이 선보일 메뉴는 무엇일지, 또 '도시어부' 멤버들의 먹방을 방송으로만 확인하던 시청자에서 실제로 음식을 맛보게 된 손님들의 반응이 어떨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도시횟집'은 오는 23일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