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오늘 자유롭게 살아가는 '방랑자'

입력 2023.03.13 10:04수정 2023.03.13 10:04
기사내용 요약
새 앨범 '로버', 오늘 오후 6시 발매

엑소 카이, 오늘 자유롭게 살아가는 '방랑자'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엑소' 카이가 새 솔로 앨범 '로버(Rover)'로 컴백한다.

1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로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로버'는 불가리아 아티스트 다라(DARA)의 '미스터 로버(Mr. Rover)'를 카이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묵직한 808 베이스와 마림바, 벨 등 여러가지 퍼커션이 돋보이는 리드미컬한 댄스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자신을 속박하는 시선들을 벗어던지고 자유롭게 살아가는 '방랑자' 이야기를 담고 있다.


더불어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는 일상에 질문을 던지는 '블랙 미러(Black Mirror)', 상대에게 우연히 빠지는 모습을 표현한 '슬라이딩(Slidin')', 자유롭게 이 순간을 즐기자는 메시지의 '봄바(Bomba)', 사랑을 확인 받고 싶은 마음을 담은 '세이 유 러브 미(Say You Love Me)', 환희와 고통이 공존하는 사랑을 이야기한 '시너(Sinner)'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또한 카이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엑소 채널을 통해 생방송 '카이 '로버' 카운트다운 라이브(KAI ‘Rover’ Countdown Live)'를 진행한다. 앨범 언박싱, 제작 비하인드, 활동 스포일러 등이 주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