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데뷔 첫 솔로 앨범 비주얼 추가 공개

입력 2023.03.13 09:41수정 2023.03.13 09:41
지수, 데뷔 첫 솔로 앨범 비주얼 추가 공개
[서울=뉴시스]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 23.03.1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데뷔 첫 솔로 앨범의 새로운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 - 앨범 타이틀 포스터 #2(JISOO - ALBUM TITLE POSTER #2)'를 게재했다.

이미지 속 지수는 붉은 꽃밭 위 검은색 배경과 대비되는 화이트톤 의상을 착용하며 대비감을 선보였다. 반면 흩날리는 머리칼 아래 정면을 똑바로 응시한 그의 강렬한 눈빛이 주목된다.

비주얼 이외에 앨범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티스트 지수 본연의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내겠다는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며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이 앨범에 큰 공을 들여왔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오전 12시)에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표한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오는 4월에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