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이 왜 객석서 나와?"…박재범과 즉석 댄스 배틀도

입력 2023.03.12 22:00수정 2023.03.12 22:00
"제이홉이 왜 객석서 나와?"…박재범과 즉석 댄스 배틀도
[서울=뉴시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2023.03.12.(사진 = KBS 2TV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12일 오후 10시55분 방송하는 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한 제이홉은 객석에서 등장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가하면 박재범과 함께 신곡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 '블루 체크(BLUE CHECK)'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 정마에와 쿵치타치 밴드 세션에 맞춰 박재범과 즉석 댄스 배틀을 벌여 관객의 호응을 받는다.
아울러 박재범은 제이홉의 신곡 비트에 맞춰 직접 만든 랩을 들려줘 제이홉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감미로운 음색의 소유자 권진아가 뉴진스의 '디토(Ditto)' 도입부 허밍을 완벽하게 재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신예발굴코너 '타라웃'에 출격한 싱어송라이터 구민은 박재범의 '예스터데이(Yesterday)'를 레트로 감성으로 재편곡한 곡을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