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영국' 간다…시골집 투어→클럽체험

입력 2023.03.12 21:45수정 2023.03.12 21:45
위너 이승훈, '영국' 간다…시골집 투어→클럽체험
[서울=뉴시스]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 2023.03.12. (사진= tvN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그룹 '위너(WINNER)'의 이승훈이 영국으로 떠난다.

12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에서 이승훈은 런던의 랜드마크와 로컬마켓 탐방은 물론 현지인 친구와 '진짜 영국 체험'에 나선다.

이승훈은 코로나19와 브렉시트 이후 런던을 떠나는 '런던 대탈출 현상'은 어떠한지 알아보고, 집 대신 물 위의 삶을 택한 2030 런던 거주민들과 직접 만나본다.

이어 이승훈은 현지인 친구와 함께 전 세계인의 절경으로 꼽히는 더들도어와 쥐라기 코스트를 방문한다.
특히 쥐라기 코스트는 2001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지정된 곳으로 빼어난 절경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시골 가정집 방문부터 영국인이 일요일마다 즐긴다는 '선데이 로스트', 영국 최초의 프라이빗 푸딩 클럽까지 체험하며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찐 영국'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왕실에서 훈장과 기사 작위를 수여받은 집안의 영국 현지인 친구가 이승훈과 함께 해 더욱 풍성한 영국 이야기를 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