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 김지안, 김소은에 사과하며 "가족이 되어달라"

입력 2023.03.12 20:31수정 2023.03.12 20:31
'삼남매' 김지안, 김소은에 사과하며 "가족이 되어달라"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지안이 김소은에게 사과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는 신지혜(김지안 분)가 김소림(김소은 분)에게 가족이 되어달라고 했다.

신지혜는 김소림에게 꼭 만나고 싶다며 자기 집에서 보자고 했다. 김소림은 신무영의 집에서 신지혜를 기다리는데, 오희은이 벨을 누르고 대문을 발로 차며 소동을 피웠다. 김소림은 문을 열어줬다. 김소림은 여기서 뭐 하냐는 오희은(김경화 분)에게 "내 집이다. 당장 나가라"라고 했다. 오희은이 신무영(김승수 분)을 찾자 "내 남편을 왜 찾느냐"며 "우리 혼인신고 했다. 당장 나가라"라고 했다. 그러지 않으면 무단침입으로 신고하겠다고 했다. 신무영은 오희은을 완력으로 쫓아냈다. 김소림은 신무영에게, 오희은에게 거짓말로 혼인신고를 했다고 말했다며 사과했다. 신무영은 앞으로 그렇게 될 거니까 사과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신지혜는 김소림에게 자신의 철없는 행동을 사과했다. 신지혜는 친모로부터 버림받았다는 생각에 슬펐지만 자기를 사랑하는 신무영을 생각하며 정신 차렸고, "절 사랑하지 않고 이용만 한 우리 엄마 내가 버렸다"고 말했다. 그는 "내 진짜 가족은 날 낳은 엄마가 아니라 피 한 방울 안 섞인 아빠라는 걸 알았다.
가족이라는 건 핏줄만 얽혀있다고 되는 게 아니라 서로 감싸주는 존재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자기가 김소림에게 필라테스를 배운 것, 회사로 영입한 것, 신무영도 필라테스를 배운 것 모두 인연인 것 같다고 했다. 신지혜는 김소림에게 가족이 되어달라고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