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YB vs OB 맏형 연정훈 "신체검사해라" 발끈

입력 2023.03.12 16:28수정 2023.03.12 16:28
'1박2일' YB vs OB 맏형 연정훈 "신체검사해라" 발끈
KBS 1박2일 4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1박 2일' YB팀과 OB팀의 대결이 성사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청춘 여행에서는 청춘 가득 남해에서 펼쳐지는 YB팀과 OB팀의 케미 폭발 여행기가 그려진다.

화려하게 오프닝을 장식한 여섯 남자는 본격적인 미션 진행 전 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청춘'팀과 '마음만은 청춘'팀으로 양심껏 나누라는 제작진의 말에 멤버들은 서로 청춘이 되기 위해 눈치 보기 바쁘고 특히 문세윤과 딘딘은 청춘팀 한 자리를 두고 누가 될지 경계 아닌 경계(?)를 펼친다.

자연스럽게 마음만 청춘인 OB팀으로 결정된 연정훈은 "그런 게 어딨어, 신체검사해"라고 발끈해 폭소를 유발하고 이에 딘딘은 "형 청춘에 끼고 싶은 거야?"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팀 결정 후 남해 곳곳을 돌아다니며 청춘 여행의 첫 번째 미션인 빙고 미션을 시작하고, 강력한 체력을 지닌 YB팀은 이를 입증하듯 걷고 또 걷는 지치지 않는 체력을 자랑한다. 특히 유선호는 미션 도중 "옆 눈을 사용해"라고 말하는 등 꼼수를 발휘하며 열정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반면 OB팀은 체력은 지치지만, 지력과 연륜을 내세우며 YB팀에 쉽게 지지 않는 대결을 펼치고, '마음만은 청춘' 연정훈은 '열정훈'으로 변신한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열정과 연륜 가득 찬 청춘 여행에서 과연 어느 팀이 첫 번째 미션에서 승리하며 최종 우승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12일 저녁 6시15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