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석 "기술적으로 만점에 가까운 무대"…누구?

입력 2023.03.12 05:36수정 2023.03.12 05:35
유영석 "기술적으로 만점에 가까운 무대"…누구?
[서울=뉴시스] '복면가왕'.2023.03.11.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우승 트로피'의 첫 가왕 방어전과 이에 맞서는 실력자 4인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12일 오후 6시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복면가왕'에서는 유영석의 찬사를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유영석은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기술적으로 만점에 가까운 무대였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어 "가왕에게 확실하게 위협적인 존재다"라며 가왕에게 무서운 적수가 나타났음을 예고한다. 이어 김구라 역시 "거미인 줄 알았다", "굉장한 수준급 보컬리스트 같다"라며 그의 의견에 힘을 보탠다.

한편,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의 눈물샘을 자극한 주인공이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의 솔로곡을 듣고 "눈물이 나올 것 같은 무대였다"라며 큰 감동을 받는다.
이어 더보이즈 에릭과 함께 무대로 나서 복면 가수와 댄스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또한 가왕 '우승 트로피'의 첫 가왕 방어전 무대부터 만만치 않은 실력자들이 등장한다. 고영배는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 무대가 끝나자 "가왕님이 첫 방어전부터 피 튀기는 삼파전에 걸리셨다"라며 그의 2연승에 적신호가 켜졌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