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다른남자 사랑해 떠난 아내 만나…'신성한, 이혼'

입력 2023.03.11 22:00수정 2023.03.11 22:00
김성균, 다른남자 사랑해 떠난 아내 만나…'신성한, 이혼'
[서울=뉴시스] '신성한, 이혼' 2023.03.11 (사진= JT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성균이 별거 중인 아내 장소연과 만난다.

1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3회에서는 세 친구 중 유일한 기혼남이자 별거남인 장형근(김성균 분)의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신성한(조승우 분)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장형근은 세 친구 중 유들유들한 성격에 성미도 착하고 여린 인물이다. 다른 친구들보다 일찍 반쪽을 만나 인생 2막에 돌입했지만 그다지 행복하지 못한 결혼생활로 종지부를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장형근과 그의 아내 사이에 무거운 기운이 잔뜩 내려앉은 현장이 포착됐다.
이혼을 앞둔 보통의 부부들과는 달리 서로를 향한 눈빛에 분노가 서려 있는 대신 애틋하고 안타까움이 가득 담겨 있다.

특히 아내를 보는 장형근의 짠한 표정을 대하는 아내 지은(장소연 분)의 표정에는 장형근과는 다른 단호함도 엿보인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돼 남편을 떠나버린 지은이 다시 와 전할 말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