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서 방송 다 본다"…서인영, '독기' 빠진 청담동 며느리룩

입력 2023.03.11 17:19수정 2023.03.11 17:19
"시댁서 방송 다 본다"…서인영, '독기' 빠진 청담동 며느리룩
[서울=뉴시스] '구해줘! 홈즈' 2023.03.11. (사진=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가수 서인영이 '초품아'를 갖춘 4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에 나선다.

12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구해줘! 홈즈'에서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를 찾는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경남 김해에서 살고 있다고 밝힌 의뢰인 부부는 남편이 경기도 화성으로 갑자기 이직하게 됐다고 말한다. 현재는 남편 혼자 회사 근처에서 살고 있으며, 홀로 두 아이를 육아 중인 아내를 위해 하루빨리 이사하길 원한다. 지역은 남편 직장이 있는 화성시 기안동까지 자차 30분 이내의 화성시와 수원시를 희망하며, 초등학교가 도보 5분 이내에 있는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를 바랐다. 또, 방은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원했으며, 리모델링된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가수 서인영이 출격한다. 지난달 26일 결혼한 서인영의 등장에 스튜디오 코디들은 축하의 말을 아끼지 않는다. 덕팀장 김숙은 서인영에게 "오늘 '청담동 며느리룩'을 하고 왔다. 센 언니였는데, 인상이 부드러워졌다. 독기가 빠졌다."고 인사를 건넨다. 이에 서인영은 "시댁 쪽에서 제가 하는 방송을 너무 다 봐요. 너무 체크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서인영은 자신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묻는 코디들의 질문에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발품을 팔았다. 올 화이트 톤으로 리모델링을 했는데, 방 하나를 놓고 남편과 기싸움을 벌였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서인영은 붐과 함께 화성시 반송동 동탄1신도시로 출격한다. 신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남편 직장까지 자차 20분 소요된다고 한다. 무엇보다 초등학교를 품은 대단지 아파트 매물로 인근에 중학교와 고등학교, 학원가가 밀집해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0년 올 리모델링을 마친 아파트 1층 매물로 화이트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으며, 넓은 거실의 통창 너머로 야외 테라스가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한편 서인영은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만난 남편을 보고 첫눈에 반했으며, 남편에게 먼저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말한다. 이어 자신의 고백에 "나쁘지 않다."라고 남편이 대답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