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땡처리 엔터, 짐승의 구애 화음…男연습생들 파트 경쟁에 분열까지

입력 2023.03.11 09:12수정 2023.03.11 09:12
'놀뭐' 땡처리 엔터, 짐승의 구애 화음…男연습생들 파트 경쟁에 분열까지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땡처리 엔터의 오합지졸 남자 연습생들이 파트 경쟁으로 내부 분열까지 일으킨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JS(유재석) 대표 앞에서 월말 평가를 하듯 춤, 노래를 선보이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트 분배를 위해 틴탑의 '투 유'(To You)를 부르는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곡자 틴탑이 부른 애절한 허밍 도입부와 달리, 원탑 멤버들은 "우우우"라며 짐승을 부르는 듯한 구애의 화음으로 JS(유재석)의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노래 중단 위기에 박진주가 원탑의 보컬 트레이너로 긴급 투입된다. 여성보컬 그룹 WSG워너비 출신이자 주주 시크릿의 멤버인 박진주는 원탑 맞춤 원포인트 레슨을 펼친다. JS(유재석)의 지휘에 맞춰 애절하게 구애의 화음을 만들고 있는 원탑 멤버들에게 과연 박진주의 레슨이 효과가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원탑 멤버들은 파트 분배 중 내부 분열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낸다.
파트가 한 줄인 사람도 생기는 가운데, 멤버들은 에이스 JS(유재석)의 실수에 하이에나처럼 달려든다. 그 와중에 입 한번 떼지 못한 멤버도 발생한다고 해, 과연 이들이 노래를 끝까지 완주할 수 있을지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